본문내용 시작
고객지원A/S 문의
워너비엠은 보다 면밀하고 신속한 상담을 위해 각 브랜드 별로 소비자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구매하신 제품의 A/S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각 브랜드에 맞게 하단의 소비자상담실로 연락해 주시면 보다
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제품의 모델명, 고장상태, 연락처 등을 정확히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소비자상담실
- 트윙고 1899-0201
- 키친아트 070-8680-8994
- EMIDE(에미데) 070-8680-5294
- E-MY(이마이) 070-8680-4191
- 스와르미스 070-4497-5499
- 상담시간평일 AM 10:00 ~ PM 4:00 (토,일,공효일 휴무)
- 점심시간AM 12:00 ~ PM 1:00
- "저희 워너비엠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"
A/S 접수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-
워너비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입니다.
(A/S 부품보유기간은 제품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.) -
A/S 신청 시 반드시 구입일자를 증명하는 서류(구매 증빙 서류 혹은 송장번호 등)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단, 증명서류가 없을 경우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합니다. -
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파손은 품질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A/S비용을
부담하셔야 합니다. -
홈쇼핑 및 온라인 종합몰 등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A/S는 먼저 해당 구매처의
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-
교환/환불은 고객센터 접수 후 반드시 반품카드를 작성하셔서 상품과 함께 동봉한 후
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